I, Niedjyuu.

블로그 이미지
by Niedjyuu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안녕하세요 니쥬입니다

 

아마도 나름대로 모아볼건 모아봤다고 자부(?)하면서

대체가 구매의욕이 전혀 안생기다가

옛날 희귀한 물건 하나 구입했습니다

 

그건 기가브레인 단쿠가 - 파이널 단쿠가 합본입니다

기가브레인 갓블레스 단쿠가는 나름 재고도있고 찾기 쉬운데

이 합본은 대체가 기가브레인사가 만든적은 있냐

라는 의심까지 들 정도로 희귀한 물건이죠

 

물론 전 최근의 메타모포스사 파이널단쿠가 합본은

글쎄요 원산지가 중국이란 소리를 듣고나선

안끌리더라고요

 

서론이 너무 긴가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이 흰박스가 절 설레게 하는데요

개봉해보겠습니다.

 

 

왼쪽엔 [어디서 많이 봉거같은데]싶은 박스와

또 흰박스가 있네요.

 

왼쪽건 기가브레인 갓블레스 단쿠가 04번 그 자체입니다.

 

 

이 합본 박스중 갓 블레스 단쿠가는

제가 전에 리뷰한것과 1도 틀리지 않는

동일품목이므로 이부분은 빠르게 스킵합시다.

 

http://nrlrugby.tistory.com/entry/기가브레인-단쿠가

 

 

네 우린 바쁘니까요 ㅇㅇㅇ

 

그럼 이제부터 이 합본의 핵심인

블랙 윙 박스부터 개봉하겠습니다

 

 

약간 휑하다 싶긴 하지만

블랙윙 본체와 조립용 조인트

한정판 얼굴파츠

그리고 뭐에 써먹으란건지 1도 모르겠는 단쿠가 엠블렘이 있습니다

 

 

색깔이 전반적으로 파이널 단쿠가의 첫 등장색당시의

회색/철색/은색을 좀 따라가려했다는 느낌이 드네요

메타모포스제는 블랙윙이 [블랙윙인데 파란색 날개]라니

좀 거부감이 없지 않은데

이건 자연스러운 컬러네요

 

 

크기는 별로 크진 않네요

아세톤 병 2개 정도니까 20센치 조금 넘겠네요

 

 

등뒤에 블랙윙을 조립할때는 원래 있던 캐논 부품을 떼고

그위치에 조인트를 껴서 합체시킵니다

그 자세한 사진은 못찍었네요

제가 손이 여러개면 분리/합체하는 장면도 찍는건데...

 

 

그래도 파이널 단쿠포를 위해 블랙윙이 개방 되는 액션도 잘 표현됐네요

 

 

정면에서 봐도 파이널 단쿠포를 위해 블랙윙이 개방 되는 액션도 잘 표현됐네요

 

아 참고로 이 합본 전에 있던 갓블레스 단쿠가는

이미 친척동생에게 선물줬습니다

그래서 무장 들리는걸 까먹엇네요..

갓블레스 단쿠가는 어차피 다 똑같겠지 싶어서 그냥 패스했는데

검 들려보고 사진 찍을걸 그랬나봐요

 

 

그리고

이제 갓블레스단쿠가에 원래 달린 머리와

한정판 블랙윙박스에 들어있던 머리를 비교해볼 시간입니다

 

 

제가 막눈이라 그런지 대체가 뭔차이가있는건지 ㄷㄷㄷ

 

대체가 뭔차이가있는건지 ㄷㄷㄷ

이게 바로 고전부터 내려오던 한정판 상술인가 ㄷㄷ

 

굳이 차이점은 앞에 뾰족함의 길이의 차이인가...

대체 그게 뭔상관이여

 

이미 친척동생에게 선물줬습니다

 

아직, 전, 콜렉션을 그만두지 않았습니다

아마 그만두지 못할거고, 그러고싶지도않고, 그럴생각도 없습니다

오덕이니 뭐니 신경안쓴지 30년 넘은 인생인걸요

누가뭐래도 이 콜렉션들은 남부럽지않게 모았네요

 

 

여기까집니다

다음 시간에 뵐게요 

.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884)
애니 (155)
스포츠 (142)
팝송 (172)
공지 (22)
일기 (12)
요즘 저는 (83)
책&도서관일기 (43)
연재 (2)
가끔 공격적인 생각들 (21)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