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iedjyuu.

블로그 이미지
by Niedjyuu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안녕하세요 니쥬입니다

 

굉장히 오랜만에 리뷰글을 작성하는데요

하스브로에서 이번에 예전 메가조드들을 다시 제작해서 발매했습니다

코로나때문에 거의 반년이상을 직구를 안하다 이번에 구매해봤는데

대수신부터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일단 대수신부터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3개의 패키지로 나눠서 판매하는데요 합본은 없습니다.

2대씩 나누어서 판매하는데요. 대부분의 아마존이나 이베이에서 3개를 묶어 팔더군요

개인적으로는 하나의 합본으로 팔아도 괜찮다는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결국 인형을 포장에서 꺼내고나면

원래 포장은 거의 무쓸모에 가까워집니다.

개인적으로는 바깥 박스디자인이 이쁘거나하면 그 자체로 전시도 하는데

이런 포장은 굉장히 약간 실망이었습니다

 

 

 

설명서가 상당히 작고 무슨 휴대폰설명서보다도 작게 돼있어

변형하는 방법 그런거 보려면 상당히 불편합니다.

변형 기믹은 디럭스판을 계승하다시피해서 거의 비슷하게 변신됩니다.

 

제품 자체는 재질이 초합금이 아니고

예전에 반다이에서 발매한 조인트합체 메가조드같은 플라스틱입니다.

재질이 플라스틱이란거 빼면 크기도 감자칩통정도되고

작지도 않고 그러면서도 원작 기믹들을 최대한 구현하려했다는 느낌입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트리케라톱스의 대포가 없는점하고

초합금이 아닌 플라스틱이다보니 좀 색이 빤짝거리는 느낌이 덜하다는 것입니다.

 

 

탱크모드를 변신해봤습니다

기존 디럭스판과 거의 비슷한 변신기믹이며 

원작느낌도 잘 살아있습니다.

아쉬운점이라면 재질때문에 빤짝거리는 느낌이 없다는게

두고두고 아쉽네요

메가조드 모드도 변신시켜봤는데 역시 원작 디럭스판을 충실히 재현해서

가지고노는 맛이 확실히 있습니다

변신기믹은 디럭스판과 거의 흡사합니다

 

아마 이 리뷰를 보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만한 점은

과연 기존 구판 디럭스판과는 어느정도 차이가 있을까 일텐데요

제가 정크지만 구판이 있어 같이 세워서 비교해봤습니다.

 

키차이는 살짝작은데 전체적으로 축소시키고 좀 더 날씬해졌다.

그외에는 재질이 플라스틱으로 바뀐것 때문에 오는 차이들이 보이네요

대수신은 이렇게 두개 전시하면서 마무리 짓겠고요

이제부터는 지오메가조드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사실 지오메가조드같은 경우는 하스브로 온라인 스토어에도 아직 제품정보가 없습니다

그냥 제가 아는 캐나다 커뮤니티에 발매정보가 있다가

10월 초쯤에 아마존 스토어에 입고소식이 들어와서 주문했네요

 

원래 일본이나 국내에서는 초력전대 오렌쟈가 인기가 어땠는진 모르겠지만

이게 그래도 대수신보다는 나중에 발매되었고

북미에서는 좀 인기있었나 싶기도 해서

밑에 보시면 박스아트부터 되게 신경썼구나. 그런생각이었습니다.

 

하지만 기대가 너무 컸던걸까요.

안에는 사실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일단 본체가 통본체고요. 분리 합체가 안됩니다.

심지어는 호크는 그냥 등짝만 이고요

그래서 개별 로봇변신은 불가능합니다.

 

사실 아무리 통본체이고 플라스틱 재질이라곤 해도

디테일적인 측면은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참고로 가격은 위에 대수신 3대보다 비싼 70달러선 입니다

투구와 슈퍼크라운소드입니다.

투구는 6개인데요. 타우루스가 머리가 2개입니다.

그중 하나는 낭심에 합체되는 머리이고 하나는 투구로 머리에만 씌워집니다.

 

근데 초력전대 오렌쟈때 타우루스 투구 썼을때

낭심에 있던 머리가 분리됐는지 아닌지도 기억도 안나네요

 

이제부터는 투구 5개 장착샷입니다.

그래도 나름대로 이쁘게 디자인됐네요

 

이 리뷰를 처음부터 보셨다면 역시 기대(?)하셨을

구판 디럭스 버전과의 비교입니다.

지금 저는 레드펀처랑 합체한 오렌쟈로보로 비교해봤습니다

 

키랑. 색상 등은 다 필요없고 좀 분리합체좀되게 디테일하게 나왔으면 더 좋았을것을...

가성비적으로는 진짜 두고두고 아깝네요

이번 구매때 대수신세트하고 지오메가조드가 둘다 각각 70달러씩 들었는데요

평점을 매겨본다면 10점만점에 대수신세트는 8.5점

지오메가조드는 4점 주고싶네요

지금이라도 하스브로는 지오메가조드는 다시 고쳐서내던가 값을 싸게하던가

 

사실 하스브로가 북미에선 인형장사 좀 하니 퀄리티를 기대했지만

역시 너무기대한게 실수였나

 

이런 생각입니다

 

코로나 시대입니다.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도 내일은 좀 더 나아지기를 희망해봅니다..

안그러면 진짜 죽을지 모르니까요..

 

감사합니다.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884)
애니 (155)
스포츠 (142)
팝송 (172)
공지 (22)
일기 (12)
요즘 저는 (83)
책&도서관일기 (43)
연재 (2)
가끔 공격적인 생각들 (21)

CALENDAR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CENT ARTIC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