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Niedjyuu.

블로그 이미지
by Niedjyuu
  • Total hit
  • Today hit
  • Yesterday hit

안녕하세요 니쥬입니다

 

인풍전대 허리켄쟈의 노말버전, 블랙버전의

종합 세트를 질렀습니다.

 

물론 수없이 많은 카라쿠리볼들은 다 사지는 않았고요

어차피 제 리뷰의 특징상

끝에 가장 많은 사진들이 올라올것은

"선풍기"로 불리는 천뢰선풍신일 겁니다.

 

하나하나씩 보여드리죠

 

ninja storm_storm megazord_Original_Black Edition

 

선풍신- 일반버전과 블랙버전입니다.

나름대로 블랙버전에 검정색과 더불어 초록색이 멋있네요.

블랙 버전에 소드 슬래셔 검이 없는건

좀 아쉽긴 합니다.

 

ninja storm_thunder megazord

 

일반판 광뇌신입니다.

지금 뿔은 합체준비시키기 바빠서 미리 분리했습니다.

블랙버전은 사진을 찍었는데 폰카가 또 말썽을 부려서

올릴 사진이 변변치 않네요.

 

뭐 어떻습니까. 제게 중요한건 천뢰선풍신입니다.

 

ninja storm_thunder megazord

 

 

천공신 입니다.

블랙버전과 일반버전용을 같이 천뢰선풍신 만들 생각이기 때문에

2대가 있습니다.

 

당연한 거지만 똑같습니다.

 

ninja storm_samurai star megazord

 

선풍신에 돌고래를 빼고

천공선풍신을 장착했습니다.

이렇게 쓰인걸 봤나..

기억이 안나네요

 

ninja storm_samurai storm megazord

 

드디어 천뢰선풍신(텐라이센푸진)의 등장입니다.

2천년대 초합금의 마지막이라고 하던데

그래서 그런지 색깔도 참 매력적입니다.

 

약간 무거운 감도 있고 꽤 크네요 ㅎㅎ

 

ninja storm_original hurricane megazord

 

당연한 거지만 디펜스모드가 천뢰선풍신의 매력이죠.

 

ninja storm_hurricane megazord_Double Cross Formation

 

동영상으로 천뢰선풍신 아리즈마 스톰 시전 장면

재연해봤습니다.

 

 

 

천뢰선풍신과 사무라이하오를 비교해보겠습니다.

대게머리하고 검 높이 빼고

그다지 큰 높이차이가 없어보이네요.

공식적으로 사무라이하오는 5킬로 나왔는데

아직 천뢰선풍신은 무게 안재봤습니다.

 

재보면 재밌긴 할거 같습니다.

 

original hurricane megazord vs samurai gigazord

 

다시 보면서 느낀건데

약간 천뢰선풍신 머리 비뚤어졌네요.ㅎㅎ

 

hurricane megazord vs ultimate samurai megazord

 

이제 블랙버전 천뢰선풍신입니다.

광뢰선풍신까지가 블랙버전이 있고

천공신은 블랙버전이 없다 그래서 약간 놀랐지만

전반적으로 블랙에 그린이고

앞에 선풍기(?)하고 머리쪽에 빨강이 섞였으니

뭐. 크게 티나진 않네요.

 

black hurricane megazord

 

아쉬운게 있다면 블랙버전에선

지금 왼쪽 어깨쪽 뿔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 모든셋트가 단돈 1만엔이라는 가벼운 가격(?)이니

크게 불평가질 일은 없습니다.

 

ninja storm_black hurricane megazord-Double Cross Formatio

 

당연한 거지만 블랙버전도 더블크로스 포메이션

멋있게 시전입니다.

 

블랙버전 역시 아리즈마스톰 잘 돕니다

뭐 이런식이죠

 

 

 

 

hurricane megazord-original v black edition

 

블랙버전 천뢰선풍신과 일반판 천뢰선풍신

같이 전시해봤습니다.

이건 딱히 어느쪽이 우수하다.

라는 말씀은 못드리겠네요.

 

ninja storm_hurricane megazord-original vs black edition

 

마지막으로 아쉬운건 블랙버전의 왼쪽 뿔만 어떻게 구하곤 싶은데

일단 노말버전이 풀셋인데 크게 아쉽진 않네요.

일반버전을 블랙버전에 끼워볼까 싶기도 합니다.

 

여기까집니다.

AND

ARTICL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884)
애니 (155)
스포츠 (142)
팝송 (172)
공지 (22)
일기 (12)
요즘 저는 (83)
책&도서관일기 (43)
연재 (2)
가끔 공격적인 생각들 (21)

CALENDAR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ARTICLE